인천 상수도본부, 선진 상수도행정 실현 다짐

대표noname01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전상주)는 지난 7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전문강사를 초빙해 청렴·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본부 및 산하 사업소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월례조회와 함께 실시됐다.   본부는 인천AG과 APG 등 중요한 국제행사를 앞두고 인천 수돗물 ‘미추홀 참물’을 세계인이 마실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교육은 시민들의 생활과 가장 밀접한 물을 담당하는 기관의 공직자로서 갖춰야할 자세와 청렴·친절에 대한 사례를 들어 생동감 있는 교육을 실시했다.

아울러 상수도 전화민원의 질적인 향상에 기여한 미추홀 콜센터 상담사 2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2/4분기 상수도행정서비스 및 친절우수공무원 5명에 대한 표창장을 전수했다.

전상주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지속적으로 친절과 청렴교육을 실시하고 본부 및 사업소에 친절직원 추천함을 비치해 우수 직원을 격려 표창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는 선진 상수도행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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